할껀하고놀자

[마약배개] SNS에서 난리난 마약배게. 내돈주고 산 후기 본문

[후기]/리뷰

[마약배개] SNS에서 난리난 마약배게. 내돈주고 산 후기

working_hard 2018. 4. 21. 15:00
728x90

안녕하세요~! 오늘은 SNS에서 핫하다고 난리난 마약배게에 대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.

우선 마약배개는 Facebook을 보다보면 한번씩 접하게 되는 광고인데요!! 계란이 아무리 밟아도 깨지지 않고, 뭉개지지 않는 걸 보고 의심이 되어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!!


이 제품은 바디럽 이라는 회사에서 만들어 졌네요! 바디럽. 기억해 두겠습니다.



1. 800만개의 작은 공들이 머리와 목을 편안하게 해준다고 하네요! 

2. 걍 통째로 빨아쓰면 되서 빨래하기가 편하다고 하네요!



박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. 이제부터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.


처음에 기대가 엄청 컷던 탓인지라 딱 사자마자 바로 베고 누워봤는데 생각보다 딱딱해서 놀랐습니다. 푹신하게 빨려들어갈 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아서 좀 당황하였습니다!!! 그러다가 밤에 누웠는데 항상 웹툰 보고 자는 습관이 있는데 정해진 웹툰 다 못보고 잠들었습니다;;; 진짜 잠이 쏟아지듯 오는 배게인 듯 합니다. 다음날 아침에는 조금 신기하게 눈이 떠지더라구요! 목 맛사지 받은듯한 느낌을 받았네요~! 목부분을 딱 잡아준다는 말이 이말이구나~ 하는 느낌을줍니다.

 아직 이틀밖에 안써봤지만 조금 더 써보고 추가 후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 


모양 : 3 /5

성능 : 4.5 / 5

냄새 : 많은 분들이 우려하셨듯이 특이한 냄새가 조금 납니당. 무슨 냄새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빨아서 쓰면 될 것 같습니다!! 


이상 후기 마치겠습니다~!


+) 추가 : 약 3주정도 써봤는데요~ 아주 편리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. 

생각보다 기대가 너무 컷던 탓일까요?? 잠은 솔솔오거나 딱 그런건 아닙니다.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세요!

Comments